14 0 0 1 1 0 7일전 0

뉴욕 남자 아담의 사랑법

미드로 연애를 배운 일산 여자가 현실 속 뉴욕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다! “어머, 아담은 유니콘 같은 남편이에요!” 아담은 은희의 남편이다. 사람들은 늘 아내에게 다정하고 자상한 아담을 극찬하며 도대체 이런 남편을 어디서 만났냐고 물어본다. 한영 영상번역가로 살면서도 늘 영어에 자신 없고 콤플렉스가 많았던 은희는 다정한 뉴욕 남자 아담을 만나 조금씩 자신감과 자존감을 회복했다. 두 사람은 진흙 같은 현실 속에서도 때로는 시트콤처럼, 때로는 로맨틱 코미디처럼 뜨겁게 사랑하며 열심히 살아간다. 결혼 후 1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든든한 편이 되어 주는 아담 덕분에 은희는 좀 더 단단해지고 강해졌다. 은희는 늘 부정적이고 냉소적이던 자신을 아담이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미드로 연애를 배운 일산 여자가
현실 속 뉴욕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다!

“어머, 아담은 유니콘 같은 남편이에요!”

아담은 은희의 남편이다. 사람들은 늘 아내에게 다정하고 자상한 아담을 극찬하며 도대체 이런 남편을 어디서 만났냐고 물어본다. 한영 영상번역가로 살면서도 늘 영어에 자신 없고 콤플렉스가 많았던 은희는 다정한 뉴욕 남자 아담을 만나 조금씩 자신감과 자존감을 회복했다. 두 사람은 진흙 같은 현실 속에서도 때로는 시트콤처럼, 때로는 로맨틱 코미디처럼 뜨겁게 사랑하며 열심히 살아간다.

결혼 후 10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든든한 편이 되어 주는 아담 덕분에 은희는 좀 더 단단해지고 강해졌다. 은희는 늘 부정적이고 냉소적이던 자신을 아담이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고마운 순간들을 기록했다. 이 책은 은희가 아담에게 10년이나 지나서 뒤늦게 보내는 연애 편지다.

책 소개 영상 링크: https://youtube.com/shorts/UgM9c6ishRk?si=x-bH03tcNIACIl__
김은희

늘 유쾌하고 활발하고 외향적이지만 잘 들여다보면 마음속엔 걱정과 두려움이 가득했다. 그런 약한 모습을 숨기려 했지만 마음속에 있던 부정적인 생각들 때문에 뾰족뾰족한 성격이 되었다. 이런 성격에 잘하는 것도 없었는데 다행히 영어 하나만큼은 좋아하고, 잘했다. 영어는 미국인만 쓰는 줄 알았던 순수하던 중학생 시절. 그때부터 부모님께 “난 커서 미국인하고 결혼할 거야.”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다.

그러다 뉴욕 남자 아담을 만나 결혼하고 10년 넘게 함께하면서 나의 뾰족뾰족한 성격이 둥글게 변해 갔다. 늘 자신감이 부족하고 자존감이 바닥을 치던 나는, 이제 하고 싶은 것이 많아졌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을 만큼 단단해졌다. 나와 비슷한 교육 철학을 가진 아담과 ‘은빌리버블(EunBelievable)’ 영어 카페를 운영한다. 아담과 나, 아들 카이 이렇게 세 식구가 서로 힘껏 사랑하며 함께 성장해 가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