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 0 0 66 453 0 9년전 0

캘리그라피로 혼자놀기

시작하는 말: 일상을 끄적이는 즐거움 이 책은 글씨를 쓰고자 하는 모든 분을 위한 책입니다. 어떤 날은 나를 위해서 또 어떤 날은 누군가를 위해서 글씨를 쓰며, 잠자고 있던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꺼내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캘리그라피로 혼자 놀기》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글씨 쓰기를 즐길 수 있는 휴대성이 좋고 활용도가 높은 ‘붓펜’과 대중적으로 많이 쓰이는 펜들을 소개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많은 분이 일상 속에서 끄적임이 주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작하는 말: 일상을 끄적이는 즐거움

이 책은 글씨를 쓰고자 하는 모든 분을 위한 책입니다. 어떤 날은 나를 위해서 또 어떤 날은 누군가를 위해서 글씨를 쓰며, 잠자고 있던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꺼내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캘리그라피로 혼자 놀기》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글씨 쓰기를 즐길 수 있는 휴대성이 좋고 활용도가 높은 ‘붓펜’과 대중적으로 많이 쓰이는 펜들을 소개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많은 분이 일상 속에서 끄적임이 주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지우(감비)

무언가를 평생 직업으로 삼는다면 조금이라도 더 즐거울 수 있는 일을 하자. 이런 마인드로 도전 정신이 투철했던 20대를 보내다가 30대의 문턱에서 캘리그라피를 만났다. 조금 더 일찍 캘리그라피라는 분야를 알게 되었더라면 어땠을까. 가끔 아쉬운 혼잣말을 내뱉기도 하지만, 이제라도 천직을 만났다는 것에 감사하며 신나게 글씨를 쓰고 있다. 현재 ‘일상 속에서 즐겁게 글씨를 쓰자’라는 모토로 붓펜 캘리그라피 취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더욱 많은 사람과 글씨 쓰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를 꿈꾸며 글씨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다.

감성비밀(블로그) http://blog.naver.com/sopnine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